함께 가요 더 나은 미래!
Together for the better!









Customer : 고객중심 경영
이브릿지 경영상의 모든 가치의 중심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중심 경영입니다.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 모든 행동과 의사결정의 최우선은 고객의 만족이며, 회사 존재의 이유는 오직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Company : 정도경영
이브릿지는 눈앞에 있는 이익을 위해 편법을 사용하지 않으며, 멀리 돌아가더라도 정도를 추구하는 착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충실한 기업이기를 원하며, 임직원 모두가 윤리적으로 당당하며, 실천 가능한 윤리를 강조하는 이브릿지의 실천(행동) 가치입니다.

Employee : EV(Employee Value creation)
임직원 가치창출의 원천은 개인의 창의와 역량입니다.
이브릿지는 임직원 개인의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원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역량이 뛰어난 인재의 확보와 자체 육성 활동에 필요한 절차를 수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의 능력과 자질에 따라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실현된 성과를 공정하게 평가하며, 개인 및 조직별 기여도에 따른 보상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사와 관련된 모든 의사결정에 관한 활동을 임직원 모두가 예측 가능하도록 일관되게 추진하는 것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인사노무 규정과 취업규칙에 따라 성별, 나이, 종교 등의 제한을 두지 않고 평등한 고용과 인권 존중을 실천하며, 임금에 있어서도 동일하게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브릿지 연혁을
알고 싶으신가요?

About Us - History